[칼럼]AI 인공지능 시대 우리나라 첨단 대기업의 중요성 인식- 5천년 반만년 역사를 자랑하는 단군 왕검(조선)의 후손
- 대한민국이 진정한 선진국이 되려면..,인구는 1억명이 되어야..,
5천년 반만년 역사를 자랑하는 단군 왕검(조선)의 후손인 대한민국이 진정한 선진국이 되고 지식과 예를 갖춘 전세계를 선도하는 지구행성의 시민이 되려면, 전문가들은 최소한의 선진국 인구는 1억명이 되어야 된다고 주장한다.
즉 자체적으로 자국의 생산품을 소비할 시장의 형성을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하지만 현재 우리는 7천만 남북 겨레로 한반도에서 거주하며 생활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요즘 정부에서 주도하는 지방소멸, 인구감소 대책 등은 선진국 및 향후 진정한 선진 복지국가로 가기 위한 미래적 정책에 기반하고 있다.
앞서 AI 인공지능 기술-드론 및 항공 분야-해상 및 육상의 방산분야-반도체-조선-원자력-건설분야-우주기술-문화 강국-한류 음식 문화-의학 및 교육 분야 등 요즘 시대 이제 모든 것이 전 세계적으로 선진국 대열에 올라서 가고 있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편집자 주)
"미래 AI 인공지능 시대" 우리나라의 국내 삼성, SK, LG, 현대 자동차, 한화, LIG, 우주 항공 산업 및 세계적인 에너지 그룹 한수원 등 최첨단 대기업의 중요성을 국민들이 인식해야 한다.
이제 인공지능(AI)이 사람의 두뇌를 넘어 점점 더 고도화 되면서 이를 통제할 수단의 중요성이 전 세계적으로 제기되는 가운데 국내의 첨단 부품 관련 대기업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엄격한 납품 규칙을 수립해야 될 것으로 여겨진다.
인공지능 분야에서 대량 살상 및 인류의 인간성 본질의 정신 문화(마음)를 파괴하는 인공지능의 산물 이나 로봇 프로그램이 생성되거나 만들어 진다면, 원초적인 중요 반도체 및 첨단 부품 납품을 하지 않거나 반려 시키는 엄격한 도덕적 기준 마련의 중대성을 지적드리게 된다.
이는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의 도덕적 최첨단의 중대성의 입지를 굳히는 방안으로 주장드린다.
<저작권자 ⓒ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노성문 국장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