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안 동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안 동 시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경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개최
기사입력: 2020/06/01 [16: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개최  © 안동시



6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7일간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141)에서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함께하는‘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이 열린다. 이번 특판전은 대형유통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인식확산을 위한 상품 판매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민을 위한 상품특판전을 추진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우체국쇼핑에서 완판된 제품들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하여 판매하고 ㈜바론과 프로모션업체에서 주관하고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협조하여 운영한다.

 

특판전에 참가한 사회적경제기업은 국제브레인협동조합(냠몽몽 통통 마카롱), 농업회사법인 ㈜문경미소(오미자김), 두빛나래협동조합(더치커피), 안동종가문화원(안동생강 상쾌한목), 알배기협동조합(콜드브루커피), 의성농산영농조합(흑도라지/흑마늘진액), ㈜더자연한스푼(천연조미료), 참사람보호작업장(잡곡), 천등산보호작업장(건표고) 총 9개 기업이다. 궁금한 사항은 ㈜바론(010-8669-81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관기관인 (주)바론은“지역의 대형유통 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특판전을 추진하고 이를 통한 구매고객과 소비자 접점 및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확산을 위한 판매전을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문화재단, 울진군 `격암 남사고 역사 스토리` 문화공연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