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산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산 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클린&안심 경산 홍보를 위한 경북협의체 회의 가져
기사입력: 2020/05/27 [11: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클린안심 경산 홍보를 위한 경북협의체 회의 가져  © 경산시



- 안전하고 깨끗한 경산 놀러 오이소~~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미정)에서는 지난 26일 경북 각 시·군 노동조합 및 직장협의회 임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다 재개된 공무원노동자단체경북협의체 월례회를 경산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한때 경북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가장 많았던 경산이였지만 1,300여명의 공무원과 시민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제는 감염병으로부터 깨끗하고 청결하며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경산을 홍보하기 위해 타 시군에서 개최 예정이던 월례회를 경산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회의장소를 ‘첨단메디컬융합섬유센터’에서 개최하여 경산을 찾은 경북의 각 시군 노동조합 임원에게 경북경제의 중추도시, 첨단산업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경산을 홍보하였다.

 

이어 ‘관봉 석조여래좌상’(갓바위)이 있는 와촌면 대한리 소재 식당에서 오찬과 함께 한가지 소원은 들어준다는 일명 갓바위, 사진찍기 좋은 녹색 명소 반곡지 등을 소개했다.

 

박미정 위원장은 “코로나19가 경북에서 가장 심했던 경산이었지만 지금은 공무원과 시민들이 합심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청정 경산을 만들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지역의 침체된 소상공인들을 위해 경산을 자주 방문해줄 것”을 당부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문화재단, 울진군 `격암 남사고 역사 스토리` 문화공연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