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김 천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김 천 시
Happy together 김천, 깨끗한 율곡동 만들기
- 율곡동 기관장, 석정천에서 자연정화활동 전개 -
기사입력: 2020/05/07 [16: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Happy together 김천, 깨끗한 율곡동 만들기-율곡동  © 편집부


김천시 율곡동(동장 이우문)은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방역체제로 전환한 첫날인 지난 6일 관내 기관장협의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해 준 기관장들을 격려하고 지역 하천인 “석정천” 자연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보환(율곡중), 구서영(율곡초), 장준호(운곡초), 오재만(농소초), 장미야(율곡유치원), 이미화(농소유치원), 주용길(면대장), 이진창(농협은행), 이성희(혁신농협), 김동현(새마을금고), 임병택(대구은행), 박형우(신협), 석영균(신협), 박의열(KEB하나은행) 지점장 등 지역 기관장들이 4달만에 함께하여 서로서로 안부를 묻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 Happy together 김천, 깨끗한 율곡동 만들기-율곡동  © 편집부


이우문 동장은 그 동안의 코로나-19 대응상황과 각 기관단체의 협조사항, 방역추진상황을 설명했고, 이보환 율곡중학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관내 학교장들은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학사일정과 등교개학에 따른 세부일정을, 주용길 율곡남면중대장은 최근 북한 동향과 예비군 훈련상황을, 김동현 새김천새마을금고 혁신지점장은 김천시 자전거보험관련 안내사항을 설명하였으며, 특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과 관련한 상황을 백선주 율곡동 총무팀장이 설명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회의 후에는 “석정천”으로 이동해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집밖으로 나올 시민들을 위해 그 동안 주춤했던 하천변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지난 4개월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준 기관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Happy together 김천, 친절ㆍ질서ㆍ청결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율곡동 기관장협의회는 지역시의원을 비롯한 관공서, 학교, 유치원, 금융기관 등 관내 18개 기관장들이 함께하는 회의로써, 매월 첫째주 수요일마다 회의를 통해 기관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원활한 업무협조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