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신 송년사 > 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 송년사
신년사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 2020 庚子年 - 신년사
新 年 辭
기사입력: 2019/12/31 [22: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구교강 성주군 의회 의장       ©편집부

 

존경하는 5만 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우리군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제8대 성주군의회는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라는 기치아래 군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배우고 공부하는 자세로 각종 연수 참가 및 벤치마킹 등을 통해 안목을 넓혀 군정에 반영하였으며, 각계 각층의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의정활동의 비중을 현장에 두고 주요사업장을 방문하여 사업의 추진사항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대책을 촉구하였습니다.


주민의 복리증진과 성주발전을 위해서는 집행부와 함께 중앙부처에 동행해 힘을 보태기도 하였습니다. 오직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으며 2020년에는 더욱 성숙한 의정활동으로 군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사랑하는 5만 군민 여러분!
우리나라는 한일 무역 분쟁, 미중 무역 전쟁 여파로 정세가 급변하고, 각국의 보호무역주의 확산으로 수출·투자 부진, 소비의 감소 등으로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전망되며,우리 지역은 저출산·고령화, 인구감소, 지역경제 활성화, 농업 소득 증대, 관광문화 발굴 등 해결해야 할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2020년은 성주의 새로운 미래 100년이 걸린 남부내륙철도유치와 더불어 주요 현안 사업 추진과 문제점을 하나씩 짚어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의회 내부의 결속과 화합이 무엇보다 선행되어야 하겠고 의원들이 바라보는 시각과 그 해결방안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만, 모두 군민행복 지역발전이라는 공통분모로 공감대를 형성하여 오로지 군민을 위한 정책을 펼치도록 의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집행부를 감시·견제하는 의원이지만 성주군 발전을 위해서라면 집행부와 의회는 한 몸이라는 생각으로 수레의 양 바퀴와 같이 함께 달릴 것이며, 군민의 뜻에 반하는 잘못된 군정은 과감히 견제하면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협력하는 생산적인 의회상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리며, 군민이 감동하고 신뢰하는 군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신명을 다 바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제8대 성주군의회는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열심히 뛸 것이며, 소통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5만 군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성주군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정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의성청송영덕울진)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성황리에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