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 성동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성동구
성동구, 신나는 여름방학! 성동구에는 글로벌 영어캠프가 있다.
미술, 음악, 역할극 등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통한 즐거운 영어체험
기사입력: 2019/08/01 [08: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성수글로벌체험센터에서 아이들과 영어 동화책을 읽고 있다     © 편집부


  ▸금호글로벌체험센터 <캔버스에 담은 마음일기>, 성수글로벌체험센터 <Let’s
   Get Creative! 영어캠프> 등 여름특강 수업 운영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권역별로 운영하는 성동글로벌체험센터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영어놀이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성동글로벌체험센터는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 금호글로벌체험센터, 성수글로벌체험센터 등 총 3개소다.

 

먼저,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에서는 미국인 부부강사와 함께 생활하며 영어를 체험하는 ‘초등 3주 홈스테이’와 방학특강 ‘세계로 하루여행’이 진행된다.

 

‘세계로 하루여행’은 8월 12일, 13일 양일간 만화스토리 구성, 스파이 활동을 통한 퍼즐풀기 게임 등으로 진행하는 영어특강이다.
 
금호글로벌체험센터에서는 사교육과는 차별화된 말하기 위주의 프로그램인 <초등프리토킹>, <나만의 TED 만들기>, <캔버스에 담은 마음일기> 등을 방학특강으로 진행한다.

 

특히, <캔버스에 담은 마음일기>는 학생들이 미래 자신의 모습을 설정하고 성장일기를 영어로 써보는 프로그램으로 영어와 미술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수업은 8월 5일에서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지난 4월 개관한 성수글로벌체험센터에서는 원어민 강사와 한국선생님이 개발한 영어캠프인 ‘Let’s Get Creative‘를 8월 5일에서 16일까지 운영한다. 캠프는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미술, 음악, 쿠킹, 미스테리,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과 놀이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금호와 성수글로벌체험센터에서는 학기 중 성동구 관내 초등학교 19개교 4학년을 대상으로 ‘초등 3일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교에서 진행하던 기존 영어수업을 전문센터를 방문해 대체하는 것으로 일별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연극방식 영어수업으로 호응이 높았다.

 

정원오 구청장은 “관내 초등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영어를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영어프로그램 개발 및 영어캠프 등의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프로그램 문의 
   -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용답동 소재) 02-2286-6036.7         
   - 금호글로벌체험센터(금호동4가 독서당인문아카데미 2층) 02-2286-7806
   - 성수글로벌체험센터(성수동1가 성수1가2동 공공복합청사 지하1층) 02-2286-7831
▴ 인터넷접수: 성동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http://self.sd.go.kr)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울진군 2024년 SNS 홍보단 활동 개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