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 영등포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구, 구민사랑 콘서트 뜬다 아모르파티’김연자,
구민 사전 신청 없이 참여가능, 장미축제 오후3시부터, 콘서트 오후 6시 30분 시작
기사입력: 2019/05/22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구민사랑콘서트 개최     © 편집부


- 오는 25일 도림유수지 체육공원서 ‘구민사랑콘서트’ 개최…김연자, 심신 등 출연 
- 제6회 도림동 장미마을 축제와 콜라보…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풍성 

 

꽃의 여왕, 장미꽃이 만발한 공연장에 트로트 여왕, 김연자가 떴다.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오는 25일 저녁 6시 30분부터 도림 유수지 체육공원에서 ‘구민 사랑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음악을 통해 가족과 이웃이 어우러지며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구민사랑 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모르파티’ 공연으로 관객이 하나 되는 활력 넘치는 무대를 연출  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90년대 인기가수 심신도 출연한다. 추억의 히트곡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열창한다. 이 밖에도 ‘야속한 사랑’의 가수 정지윤, 여성 현악 트리오 ‘오드아이’, 부부 팝페라 가수 ‘라 루체’의 성악 공연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구민사랑 콘서트는 ‘도림동 장미마을 축제’와 함께 개최해  어느 해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도림동 장미축제는 도림동 장미마을 가꾸기 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용현) 주관으로 운영하며, 주민들이 손수 심고 가꾼 10여 종의 장미를 만날 수 있다.  
 
유수지 곳곳에서 활짝 핀 장미꽃을 구경 할 수 있으며, 250m 구간에는 청사초롱과 장미가 어우러진 ‘장미꽃길’도 마련했다.

 

주민이 참여하는 각종 공연도 운영한다. 오후 3시 구민 동네방네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스포츠댄스, 난타, 어린이 풍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 장터 등을 운영하여 방문객에게  재미와 편의를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행사 당일 도림 유수지 체육공원으로 찾아가면 된다. 장미축제는 오후 3시부터 운영하며, 구민 사랑 콘서트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2670-3128)로 문의하면 된다.


채현일 영등포 구청장은 “아름다운 장미꽃과 함께 어우러진 콘서트를 관람하며 얼마 남지 않은 5월을 만끽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 구민들이 일상생활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문의: 문화체육과(☎2670-3128)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등포구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정치] 임종득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