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석호 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 영양군 의정보고회 개최 © 편집부
|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은 4월15~16일 이틀에 걸쳐 영양군에서 2018년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15일 영양군에서 열린 의정보고회는 석보면 · 입암면· 청기면사무소에서 열렸으며, 16일은 수비면 · 일월면 · 영양읍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의정보고회에는 오도창 영양군수, 이종열 경북도의원, 김형민 영양군의회 의장, 영양군의원 등 내빈들과 영양군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강석호 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 영양군 의정보고회 개최(석보면) © 편집부
|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역예산 확보 성과와 법안발의 현황을 비롯해 그동안 지역구인 영양·영덕·봉화·울진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을 군민들에게 설명했다.
특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2019년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이어지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 개최와 관련해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를 군민들에게 보고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역발전과 각종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석호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지난 11일 봉화군 봉화읍·물야면을 시작으로 12일 울진군 평해읍·기성면·울진읍에서 진행하는 등 영양·영덕·봉화·울진의 35개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 밀착형 의정행보를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