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영주 상담자원봉사자(앞줄 가운데), 경상북도지사 표창 수상 ©
|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영주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가 지난 17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경상북도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 대회에서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경북도는 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 중 활동 실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청소년자원봉사자에게 노고의 치하와 격려의 의미로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 대회에서는 우수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에 대한 도지사 표창 수여, 우수 상담 사례 발표와 상담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250명을 위한 소진 예방과 힐링 ‘팝아트 자화상’ 그리기 행사 또한 진행됐다.
박영주 상담자원봉사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자원봉사활동 7년간 삶에 보람을 얻었다. 상패가 굉장히 무거운 것이 이 일에 더 책임을 가지고 임하라는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수상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심리 성장 및 위기에 처한 청소년을 발굴해 청소년안전망 관련 기관과 연계해 지원하는 청소년상담복지 기관이다. 상담 및 심리검사는 상담전화(054-674-1388) 및 홈페이지(bhw1318.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