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K-뷰티의 미래를 열다 ©
|
경산시(시장 조현일) 후원과 (사)대한미용사회 경산시지부 주최로 열린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가 24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선수와 미용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2018년 제1회 대회 이후 6년 만에 열린 것으로,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경합이 재개되며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뉘어 총 36개 종목에서 치열한 경연이 펼쳐졌다. 대회에는 미용 관계자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K-뷰티의 열기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K-뷰티의 미래를 열다 ©
|
경합 외에도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됐다. 특히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미용 기구 체험과 피부·두피 진단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대회의 하이라이트로 마련된 헤어쇼는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별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참가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미자 미용협회 경산시지부장은 “미용인들이 하나 되어 서로의 경험과 영감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K-뷰티의 중심에 선 미용인들이 새로운 아름다움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현장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경산 미용인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