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8/30 [04:51]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편집부 | 입력 : 2024/08/30 [04:51]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오늘 8월 29일 제16회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가 열리는 서울광장에서 온라인콘텐츠 창작자 피식대학 3인(이용주 외 2)을 영양군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

 

피식대학은 ‘피식대학-피식 쇼’라는 대표적인 콘텐츠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예능 작품상을 수상하며 단순히 알고리즘의 늪이라고 평가받던 유튜브의 새로운 인식과 가치를 만들어 내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받는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

 

영양군과의 인연으로 시작하여 현재 영양고추 H.O.T Festival 기간까지 맞춰 약 2주간 매일 하나씩, 영양군×피식대학 콘텐츠를 올리며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신박하고 유쾌한 영상들을 만들며 시청자들의 행사 참여 욕구를 끌어올리며, 역대급 홍보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위촉식은 제16회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 개막 전 개최되며, 피식대학은 앞으로 영양군 지역 특산물 및 축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 영양군, 피식대학 홍보대사 위촉     ©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고추의 고장, 영양군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피식대학은 앞으로 ‘지역 축제·문화·관광 자원을 홍보’하고, 군 이미지 제고와 위상을 높이는 데 힘쓸 예정이다.

 

오도창 군수는 “영양군은 앞으로 피식대학과 함께 지자체와 유튜버의 전례 없는 콜라보로 지역 홍보에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며, 전국 최초 상생의 모델을 제시할 것이다.”라며 “피식대학에는 영양군과 협업하여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쳐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