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척시는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을 확대하기 위해 ‘제7기 삼척시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SNS 서포터즈는 삼척지역 내 문화와 관광, 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획 및 현장 취재를 통해 생동감 있는 정보 등을 SNS로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 모집인원은 30명 이내로, 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만 18세 이상인 자로서 관내 현장 취재 활동에 적극적이면서 사진과 영상 등 시각적 자료를활용한 콘텐츠 기획·제작이 능숙한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단, 삼척시민이나 지역 연고자를 우대한다.
□ 신청은 오는 12월 12일까지 시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 게시된 지원서를작성해 이메일(jmy081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이달 19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 선발된 서포터즈는 내년 1월부터 1년간 활동하면서 시책과 관광, 축제 등 삼척시의 다양한 소식과 명소, 맛집 등을 발굴해 전한다. 또한, 매월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를 지급받게 된다.
□ SNS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홍보실 홍보기획부서에문의하면 된다.
□ 삼척시 관계자는 “SNS 서포터즈는 삼척시와 시민들 간의 소통에 있어 매우 중요한 전달자 역할을 하게 된다.”며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