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신 송년사 > 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 송년사
신년사
[강연문] 민족중흥 동지회 신년 하례회 축사 - 임 태 수 상임총재
기사입력: 2022/01/22 [12: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임태수 상임총재    

                          

존경하는 민족중흥 동지회 애국동지 여러분

 

공사다망 하심에도 불구하고 나라를 걱정하는 우국충정의 열정으로 본 대회에 참석하신 동지 여러분 !

 

먼저, 오늘 이 대회를 지켜주시는 애국애족의 호국선열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여러면에서 부족한 본인을 민족중흥 동지회 상임총재로 선출하여 주신 애국동지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큰 절을 올립니다.

 

사랑하는 애국동지 여러분!

 

그동안 본 행사를 성사시키기 위하여 주야로 수고하신 모든 준비위원들에게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시다.

 

왜 민족중흥 동지회인가 ?

 

오는 39일 대선을 겨냥한 기존정당들의 이합집산이 물밑에서 파동치는것이 오늘의 한국정치 현실입니다.

 

? 이렇게 많은 정당과 정파가 생깁니까? 그것은 기존정당의 정치력의 실종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목하 여야정당은 민심에서 한참 이탈되어 사분오열 지리멸렬하고 있고 당리당략의 당파싸움과 정치모사꾼들이 우굴대는 형국이기에 선진일류 국가건설의 천운의 때를 놓치고 있습니다.

 

이제 올곳은 이념단체 ! 헌법정신을 올바르게 구현 할 수 있는 단체의 출현을 모든 국민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소명으로 출현한 것이 이것이 바로 민족중흥 동지회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또하나의 단체가 출발하는 것이 아니라. 선명한 구국단체로 대한민국을 만세반석위에 세울수 있는 민족중흥동지회 ! 이 함선으로 대한민국호는 일류선진국으로 갈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민족중흥 동지회는 대한민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체재대결에서 확실하게 승리한 자유대한민국의 정통성을 계승 발전하여 망국세력인 좌익을 뿌리 뽑고 정의와 애국 실현의 길을 갈것이며 이러한 자유의 물결로 북한을 해방하고 악의 소굴인 김정은 3대 세습정권을 확실하게 제거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천운이 함께하는 나라입니다.

 

존경하는 민족중흥 동지 여러분 !

 

개인이 아무리 큰 운을 가지고 태어난다 하드라도 쓰러지는 가운에 휘말리면 몰락하는 것이고 마찬가지로 국가도 국운이 사라지면 식민통치를 받는다는 쓰라린 교훈을 우리는 일제강점을 통하여 잘 알고 있습니다.

 

국운상승은 천운이 함께 해야만 한다는 것을 현실 일선 정치를 책임지려는 정치지도자들은 확실히 깨달아야 합니다.

 

때를 알고 정치일선에 나서야 합니다. 지금 좌익통일을 꿈구는 집권당은 무너지는 담벼락에 붙어있는 자들입니다. 좌익은 반듯이 폐망 할 것입니다.

 

순천자는 흥하고 역천자는 망한다.

 

분단 70년 동안 남북은 체제 경쟁에서 남한의 자유민주주주의 와 시장경제 체제가 확연히 우월함이 판정이 난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남북의 국력차이는 70 : 1입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남쪽에 기생하는 한줌밖에 안되는 좌익종북자들이 이나라를 송두리체 갖다 바치려고 하니 이러한 세력을 단호히 척결하기 위한 민족중흥 동지회 출범대의 인 것입니다.

  

오늘의 한국의 정치 현실!

 

김일성이 사망 후 에 김정일의 권력승계과정에서 300만 양민이 굶어서 죽였습니다. 이제 수명이 다한 3대세습으로 권력을 이어가는 저 흉악무도한 김정은 집단을 증오할 줄 모르는 기성정치인들을 39일대선 에서 엄중히 징벌해야 합니다.

 

순천자는 흥하고 역천자는 망한다다고 했습니다. 역천자 김정은 은 마땅히 천벌을 받아 망할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국운상승의 천운이 함께하는 대한민국은 동북아시아를 지도하는 국가로 번선할 것입니다. 8천만 한민족 백성들이 애국가에서 부르는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보호"하시는 지구촌의 유일한 나라입니다.

 

이러한 대한민국은 닥아오는 후천시대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선진일류 국가! ~~한민국 민족사의 정통성을 확립하고 찬란했던 고조선의 단군할아버지 홍익인간의 얼이 되살아 나는 대한민국의 시대가 닥아오고 있습니다.

 

분열과 파괴의 서구문명 서력시대는 저물고 평화와 번영의 동력시대의 여명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일찍이 아시아의 등촉 이였던 평화의 대제국으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아가는 첫 출발의 대장정이 민족중흥동지회 에서 시작되야 합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 돈을 가진자는 돈으로, 지식을 가진자는 지식으로, 능력을 가진자는 능력으로, 각자의 힘을 합쳐서! 위대한 조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힘차게 전진 합시다. 감사합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