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경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주 시
경주엑스포 – 경주화백컨벤션뷰로 업무협약 체결
국내외 MICE행사 유치 기획 ㆍ 상호홍보 ㆍ 콘텐츠 교류 등 협의
기사입력: 2021/04/15 [17: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재)문화엑스포와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편집부


- “MICE산업 중심으로 한 지역 관광 활성화 적극 나서겠습니다”

 

(재)문화엑스포와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지역 관광 활성화와 MICE행사 유치를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을 내용으로 하는 상호교류협력을 15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1층에서 (재)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과 금철수 경영혁신본부장,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 김용국 사장과 최재길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컨벤션 및 전시 등 국내외 MICE행사 유치를 위한 공동 기획을 주축으로 힐링 행사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합의했다.

 

또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상호홍보와 콘텐츠 안내 등 긴밀한 실무 협력 체계 구축을 추진하고 MICE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주엑스포대공원 상품을 적극 안내하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연계 관광을 위한 노력에도 뜻을 모았다.

 

▲ 15일 열린 (재)문화엑스포와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편집부

 

김용국 경주화백컨벤션뷰로 사장은 “경주엑스포대공원의 훌륭한 콘텐츠 인프라가 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추진하는 MICE관광과 연계하면 지역에 도움이 되는 다방면의 시너지 효과로 나타날 것이다”며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양 기관이 상호 교류와 협력을 지속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희림 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경주엑스포대공원과 경주화백컨밴션뷰로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연계 시스템 구축은 지역경제 유발효과 창출로 이어질 것”이라며 “적극적이고 실무적인 협력이 진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경주화백컨벤션뷰로는 경주시 산하 MICE 전담 도시마케팅 기구로 국내외 MICE 행사를 경주로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경주관광MICE육성센터 운영, 힐링 페스타, 하이브리드 회의시스템 구축 등 포스트 코로나를 위한 신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문화엑스포는 올해 경주엑스포대공원의 상시개장 콘텐츠 보강과 민간 콘텐츠 전문기업과의 협력 등을 통해 5월부터 시즌별 콘텐츠를 연중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365일 힐링 테마파크로 역할을 강화해 관광객을 맞으며 지역 관광과 문화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