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안 동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안 동 시
안동시의회 의장 선거 관련 결의문
-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
기사입력: 2020/07/08 [14: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안동시의회 청사     ©안동시

 

"미래통합당 안동시 각 읍.면.동 협의회장"은 최근 회의를 열어 지난 안동시의회 의장 선거와 관련, 결의문을 채택했다.


다음은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일동"으로 발표한 결의문이다.

 

♦결  의  문

 

○ 정당이란 정치적 견해를 같이하는 사람들이 정권획득을 목적으로 조직한 단체라고 정의를 하고 있는 바, 우리 당 소속 안동시 의원도 우리당과 정치적 견해를 같이 한다고 확신하여 당에서 공천을 해주어 당선 되었으며, 전체 의원 중 과반이 넘는 다수의 의원들이 우리당 의원임은 분명할 것입니다.

 

○ 그러나, 금번 안동시 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과정을 보면 우리당 소속의원들의 행태가 과연 정견을 같이 하는 같은 당 소속 의원이 맞는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 어떻게 같은 당 소속 의원들이 소수 타당 또는 무소속 의원들과 결탁 또는 직을 받는 조건으로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소속 의원이 아닌 의원을 의장에 선출 되도록 할 수 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으며, 이는 분명한 해당 행위이며 앞서 정의한 정당의 목적에도 배치되는것이며 또한 여하한 세력에 휘둘려 당을 등진 결과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이런 의원들을 한시라도 우리 당 소속 의원으로 인정할 수 없으며, 앞으로의 지방선거에서 이런 의원들이 다시 출마한다면 그들이 우리 당 소속이 아닌 신분으로 출마하더라도 이들을 인정할 수가 없습니다.

 

○ 상기와 같은 작금의 사태를 직면한 우리 읍면동 당원협의회 운영위원 전원은 도저히 이를 묵과할 수 없는 바, 금번 후반기 안동시 의장단 구성에 관련하여 해당행위를 한 의원들을 즉각 출당 조치해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 우리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운영위원들은 해당행위의 당사자인 의원들에 대한 강력한 징계가 이루어질 때까지 이에 필요한 단합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 아울러 이 결의는 모든 읍면동 운영위원들의 일치된 마음임을 확인코자 이에 서명 날인하며, 미래통합당 우리 지역 당협위원장인 김형동 국회의원에게 우리의 결의 사항을 명확히 밝히는 바입니다.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일동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동시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정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의성청송영덕울진)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성황리에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